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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세프 연말정산 기부금 영수증 발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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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면 기부금 영수증을 챙기는 것이 중요합니다. 유니세프 후원자라면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받아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. 그렇다면 유니세프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받는 방법은 무엇일까요?

 

기부금 영수증 발급을 위한 준비 사항

기부금 영수증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.

  1. 후원자 명의 및 주민등록번호 13자리 등록 여부
    • 유니세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2. 기부금 영수증 발급 신청 가능 시기
    •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매년 1월 중순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3. 발급 방법 선택
    • 유니세프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국세청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국세청>국세정책/제도>전자기부금영수증 제도>전자기부금영수증 발급 시스템 운영

 

국세청

국세청

www.nts.go.kr

 

유니세프 기부금 영수증 발급 방법

기부금 영수증을 발급받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.

  1. 유니세프 홈페이지에서 직접 발급
    • 유니세프 공식 웹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.
    • 마이페이지에서 ‘기부금 영수증 신청’ 메뉴를 클릭합니다.
    • 신청 연도를 선택하고 발급 방법을 지정한 후 신청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.
  2.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용
    • 국세청 홈택스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.
    • ‘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’에서 기부금 항목을 선택합니다.
    • 유니세프 기부 내역을 확인한 후 영수증을 다운로드합니다.

 

기부금 영수증 발급 시 유의할 점

  • 기부금 영수증은 후원자 본인 명의로만 발급됩니다.
  • 12월 31일까지 개인정보(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13자리)가 등록되어 있어야 국세청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이메일로 신청할 경우, 수신까지 며칠이 소요될 수 있으니 미리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유니세프 기부금 영수증 발급은 간단한 절차를 통해 가능합니다. 연말정산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하고,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여 원활하게 발급받으세요!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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